이제 마감까지 3일 남았는데요. 아직 트랙백이나 댓글이 하나도 달리지 않았답니다. 지금이라도 작성하셔서 댓글 하나 남기시면 당첨 확률 100퍼센트랄까요? ㅎㅎ 18일 자정에 칼같이 마감하겠습니다…

얼마 전 아이폰이 정식 출시된다는 소식에 지름신과 싸우는 많은 분들에게 희소식을 하나 전해드립니다!

바로바로, 아이폰 증정 이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로그래밍 오브젝티브-C 2.0』의 서평을 써주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하여 아이폰 3GS 16GB를 선물로 드립니다!

또또또! 서평을 쓰셨으나 아쉽게도 당첨되지 않은 분 중 다섯 분께는 아이튠스 기프트카드($10)를 선물로 드리구요~!

서평 마감 기한은 12월 18일까지이며, 아래 중 한 가지 방법을 택하셔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1. 서평을 인터넷 서점에 올리신 후, 인증 리플을 달아주세요.

2. 서평을 블로그에 올리신 후 트랙백을 남겨주세요.

증정 상품은 45,000원 정액 요금제에 24개월 약정 가입된 아이폰(264,000원 상당)입니다. 당첨되신 분은 월 45,000 + 부가세 4,500 = 49,500원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

아이폰 모델을 업그레이드하시거나 요금제를 변경하시면서 발생하는 추가금은 당첨자 부담~ ^^

사실, 서평을 받고 싶은 이유는 모 카페에 이 책을 굉장히 혹평한 글이 올라와서이기도 합니다.

저희가 볼 때 원서의 내용은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마존을 뒤져보면 오브젝티브-C 관련 서적 중에는 부동의 1위이고, 2009년 11월까지 올라온 73개의 리뷰로 별 4개 반, 그중 별 하나짜리 혹평이 없을 정도로 평가가 좋거든요.

게다가 번역 과정에서 원서의 오탈자를 여럿 발견하여 수정하였구요. 그렇다면 번역 문장에 문제가 있는 것인지, 아니면 저희가 아직 발견하지 못한 실수가 있는 것인지… (어떤 분 말씀대로 정말 ‘쓰레기 같은’ 책인지… ㅠㅠ)

그게 아니라면 좋은 책에 대해 여러분이 발견하신 장점을 널리 알리실 기회가 되겠구요. ^^

물론, 서평 내용에 대해서는 악평과 호평을 가리지 않으니, 내용만 충실하게 적어주세요. (다른 책과 비교한 내용, 이 책의 장단점 등)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