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스가 아직 생소해서 같이 공부할 사람이 필요한 분들.
혼자서 공부하자니 작심삼일이 걱정되는 분들.
동료나 친구와 함께 레일스를 경험해보려는 분들.

이런 분들께 희소식을 하나 전해드립니다. 『자바 개발자를 위한 레일스』로 스터디 모임을 꾸리셔서 공부하세요. 그리고 스터디 모임에서 정리한 내용이나 스터디 후기를 블로그에 올리시고 트랙백을 걸어주세요. 스터디 인증샷도 필수입니다. 스프링노트라면 리플로 링크를 남기시면 되겠죠? 선착순 네 팀 중 두 팀을 선정하여 아래 사항을 지원해드립니다.

지원사항
1. 아웃백 상품권 10만원권 (한 팀)
스터디 모임의 저녁 식사 한 끼를 책임집니다. 열심히 공부하신 후 한 끼쯤은 맛있게 식사하시면 좋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팀원 모두에게 『레일스와 함께하는 애자일 웹 개발』 증정 (한 팀)
『자바 개발자를 위한 레일스』로 웹 개발에 필요한 대부분의 주제를 공부하실 수는 있겠지만, 좀 더 깊이 공부하려면 아무래도 레일스 바이블이랄 수 있는 『레일스와 함께하는 애자일 웹 개발』이 필요하겠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정기준
내용을 충실히 써주셔야 선정되실 수 있습니다. (인증샷도 필수) 인사이트의 기준으로 충실함을 판단하되 모든 분이 충실하게 쓰셨다면 기계의 손(추첨기)을 빌릴 수도 있습니다. ^^

자바 개발자가 왜 레일스를 공부해야 하는지, 그  이유는 역자이신 정지웅 님께서 블로깅해주셨네요. 얼마 전 인기리에 역자 사인회를 하셨는데 공개된 얼굴 덕에 인기가 더 높아지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