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지 않으면 떠나라!”의
서평을 보내주신 모든 독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당첨 결과는 조만간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가내 평안하세요.

 

 

저자 차드 파울러는 음악대 출신으로 색소폰을 연주하다가 프로그래밍에 필이 박혀 프로그래머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한국어판 저자의 글에도 나와 있듯이, 자신의 연주 경험은 개발자로서의 삶에 커다란 영향을 주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개발자 여러분의 체내에 녹아있는 다양한 음악, 미술 같은 예술적 기질 혹은 끼가 개발자로서 살아온 과정에서 도움이 되었던 경험이나 재밌었던 혹은 교훈적인 에피소드 등을 이 책과 연관지어 써 주시면 우대하겠습니다.
아울러 팀 내 개발 과정 겪었던 이러저러한 멘토링 경험 중 감동(?)적이거나 같이 나누고 싶은 이야기 등을 이 책의 내용과 연관지어 써 주시면 또한 우대하겠습니다.
또한, 레일스 레시피(Rails Recipe)의 저자이기도 한 차드파울러는 저술 활동뿐만 아니라 매년 루비 콘퍼런스를 주최하는 등 루비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루비스트의 서평도 열렬히 환영합니다.
아참! 요 마당에서…
이벤트 경품이 뭐냐고요?
바로 요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엥?~~ 뭬이야,,, 키보드잖아…”
실망하시기에는 이르십니다. 이렇게 봐서는 모르시겠다구요?
그럼 좀더 들여다 볼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개발자들이 한 번쯤 질러보고팠을,,,
PFU HHKeyboard “Professional 2”,
일명, 해피해킹키보드
프로2!!(snowall 님의 사용기)

하나 더! 해피해킹키보드 프로2의 주인공이 되실 분 외에 서평을 보내오신 분들 중 다섯 분을 추첨하여 올해 인사이트에서 발간될 책 두 권을 선택해 받으실 수 있는 행운을 드리겠습니다.

추첨은 인사이트 홍일점인 써니님이 최근 배운 자바로 짠 추첨기로 합니다. 당근, 추첨기 코드는 공개합니다.

많이많이 참여하셔서 해피해킹키보드의 주인공도 되시고, 책도 받아 가세요.
(단, 이벤트 참가용으로 쓰신 형식적인 서평은 사양합니다. 그런 판단이 들면 과감히 제외하겠으니 양해 바랍니다.)

책은 지금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 중이랍니다.^^
마지막으로 서평을 올리신 분께서는 kscs닷insight@gmail닷com로 메일 바랍니다.ps. 당첨자 선정방식을 말씀드리지 않았는데,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해 선정위원회를 구성………… 하면 좋겠으나, 그게 그리되면 지나치게 번잡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위 우대 조건을 고려해 인사이트 식구들이 주관적으로 평가하겠습니다.
아~ 그렇게 해서도 선정하기 쉽지 않을 정도로 좋은 서평이 많다면 이 역시 추첨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