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도 흐리고 비도 보슬보슬 내리고 해서(별로 상관성은 없지만;) 교정지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곳곳에 흩어져 있던 원고 뭉치를 정리하니 분량이 저만큼이나 되는군요.
번역자와 편집자, 디자이너 분의 흰머리를 늘이는 데 일조를 했다며 다들 저리 위용을 뽐내고 있네요. 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역자와 편집자, 디자이너가 흘린 땀방울의 흔적입니다.
저 원고 더미가 정리된 공간엔 이제 새로운 교정지가 쌓이게 되겠죠?^^
여기서, (뜬금없이) 이벤트를 하나 해볼까요? 사진의 원고 뭉치 세 개는 각각 인사이트에서 최근에 나온 책 세 권의 원고 뭉치랍니다. 어느 뭉치가 어떤 책의 뭉치일까~요? (책들은 금방 짐작하시겠죠? 어느 뭉치일지 연결시키는 게 난관이 될 듯하네요.ㅋ)
세 권을 모두 맞추신 분 중 한 분을 (공정하게!) 추첨해 예쁘게 책도장을 만들어 보내드리겠습니다~  프리버즈님께서 고급스러운 도장이라며 군침을 흘리셨던 바로 그 셀프 제작 책도장입니다.
정답은 댓글로만 달아주세요~ 블로그 방문자가 적어(OTZ) 당첨 확률은 무지 높답니다. 기간은 다음주 월요일, 26일까지^^ 음… 어제(21일)까지만 해도 한산하기 이를 데 없었는데, HumbleProgrammer님, hani님에 이어 프리버즈님까지 블로그에 저희 블로그 개설과 이벤트를 알려주신 덕분에 방문자가 폭주(?)하는군요. 덕분에 경쟁율이 높아졌구여….. 어쨌든,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글고, 블로그 개설 기념 이벤트는 아니랍니다.
걍~~~ 재미있을 거 같아서리…. ^^


네. 이벤트 시간은 경쟁율이 지나치게 높아지는 관계로 오늘(23일) 낮12시까지로 시간을 조정하겠습니다.-_-;;
여러분~ 얼마 안 남았으니 어서 응모해주세요~^^